| | | | |
페이지 이미지

회사소식

공지사항

제21회 강원의료기기전시회(GMES 2025) 참가

작성일

| 2025-09-22

㈜지오디아(ZIODIA)는 2025년 9월 18일(목)부터 9월 19일(금)까지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상설전시장에서 개최된 「제21회 강원의료기기전시회(GMES 2025)」에 참가하였습니다.

본 전시회는 강원특별자치도와 원주시가 주최하고 (재)원주의료기기산업진흥원 및 KOTRA 강원지원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의료기기 비즈니스 전시회로, 2006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국내 의료기기 기업의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상담 기회를 지원하는 국제적 산업 교류의 장입니다.

㈜지오디아는 대표 제품인 양자점(Quantum Dot) 기반 형광면역진단기기 “MadaCheck”을 중심으로, 3중 슬롯(Triple-slot) 구조를 적용하여 다중 시료를 동시에 분석할 수 있는 확장형 모델 등 플랫폼 구조와 모듈형 설계를 개선한 라인업을 선보이며, 검사 효율성과 진단 범위를 한층 강화한 차세대 체외진단 기술을 소개하였습니다.

이를 통해 ㈜지오디아의 Bio-MEMS 및 Lab-on-a-Chip 기술이 다양한 체외진단 환경에 맞게 확장 적용될 수 있음을 현장에서 직접 보여주었으며, 방문객과 의료 전문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.

또한, 전시회 기간 중 함께 진행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 참여하여 베트남, 필리핀, 러시아 등 해외 바이어들과의 1:1 미팅을 통해 제품 수출 및 기술 협력 가능성을 논의하고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의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.

㈜지오디아는 앞으로도 체외진단 기술의 고도화와 사용자 중심 혁신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신뢰받는 의료기기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.

전시명: 제21회 강원의료기기전시회 (GMES 2025)
기간: 2025.09.18(목) ~ 2025.09.19(금)
장소: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상설전시장